안녕하세요 라그 시작한지 5일차 된 뉴비입니다!

어찌저찌 99렙에 잡 70찍고 3차 쉐체 전직을 했어요

낙단퀘 위주로 레벨링중인데,

스토커때와 다르게 페이탈 몰이사냥을 하려니 마나가 말도안되게 빨리 달아요 ㅠㅠ

마나수로 어느정도 해오고 있었는데, 마나수 가격이 워낙 ㅎㄷㄷ해서

뉴비가 감당할 수준은 아닌것같더라구요...ㅠㅠ

그래서 SP흡 셋팅이 있다해서 알아보는중인데

100렙 막 넘긴 3차 쉐체가 SP 흡수 셋팅을 한다면 어떻게 맞춰야 할까요??

흡수세팅을 하면 마나수 없이도 어느정도 마흡이 충당이 되긴 되는건가요 ㅠㅠ

장비 부위별로 , 쉐도우 장비 부위별로 이름 명칭이나 어떻게 맞춰야할지

가이드라인 한번만 잡아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하다면 많이는 못해도 약간의 지갑을?! 열어볼생각이라

장비를 어찌 맞추는게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너무 고가 셋팅은 불가능할것같고

100렙~250 후반까지 오래 쓸수있다

혹은 다른 클레스 케릭터와 함께 두고두고 쓸수있다 싶은 셋팅이 있다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