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이 그닥이네요... 힐 옵도 없고 그냥 사냥용으로 쓸만한지도...

 

시칸더 서버 입니다 혹시 사샤라크 마법봉이랑 교환하실 분 있으심 뎃글 남겨주세요! 옵안따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