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2-02 15:44
조회: 2,172
추천: 0
사샤라크의 지팡ㅇ...
옵이 그닥이네요... 힐 옵도 없고 그냥 사냥용으로 쓸만한지도...
시칸더 서버 입니다 혹시 사샤라크 마법봉이랑 교환하실 분 있으심 뎃글 남겨주세요! 옵안따져요!
EXP
283
(83%)
/ 301
|

아르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