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2-12 15:50
조회: 1,989
추천: 0
폭군원반 쓸만한거
일단 3공속옵인데...마의벽..9강.. 3강옵에 달렸으면..최고인데.. 아니면..6강옵에라도..달렸더라면... 왜 그만은 위치중 9강옵이냐고! OTL
+3폭군 대검 24퍼 공속옵에 후방뎀증3개 달린거 본이후로..(최상급 무기...) 이정도는...상급정도인듯...
EXP
697
(97%)
/ 701
|

기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