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3공속옵인데...마의벽..9강..

3강옵에 달렸으면..최고인데..

아니면..6강옵에라도..달렸더라면...

왜 그만은 위치중 9강옵이냐고! OTL

 

+3폭군 대검 24퍼 공속옵에 후방뎀증3개 달린거 본이후로..(최상급 무기...)

이정도는...상급정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