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2-15 10:41
조회: 1,419
추천: 0
[33018]Crazygun님이 보내주신 스샷입니다.약속대로 받은 스샷 올립니다.
너무 장수가 많아서 보기 좋게 편집했습니다. 실수가 아닌한 빠뜨린 건 없을 것 같네요.
등장인물
띠효 : 33018글 작성자 마공 허리돌리니펜타킬 : 권술 거울속니생얼 : 정령
권술과 정령은 지인인 듯
사사게인 만큼 팩트가 중요하다 생각되기에 팩트만 간단히 요약해드리겠습니다.
베하 매칭팟 2넴 탱위치를 놓고 마공과 권술&정령이 시비가 붙음 그러자 권정이 측면딜을 하는 마공을 걸고 넘어지기 시작 (마공말로는 측후방딜이라 후방딜로 들어갔다함. 이건 플레이를 다시 볼 수 없으니 확인 불가) 권정 계속 욕하면서 마공과 말다툼을 시작 3넴앞에서 마공 추방안하면 진행안하겠다고 꼬장 (권정은 지인이라 추방 불가) 다른 공대원들 반대누르다가 결국 마공이 추방당해줌
한줄요약 : 1대2로 시비가 붙었는데 2쪽에서 지들은 추방 못시키는 걸 악용하여 1쪽의 시간과 인던쿨을 날려버림.
내가 느낀점 : 마공이 실력과 경험이 부족하여 탱의 자리를 요구하고 측면인지 후방인지 모를 애매한 곳에서 딜을 한 것은 분명 잘못일 수 있으나 그 것을 빌미로 수십가지의 욕설과 함께 진행하지 않겠다 꼬장부려서 결국에 지들 뜻대로 마공을 추방시킨 권정의 인성이 채팅에 고스란이 담겨있다.
마공이 부족했던 것- 경험과 실력 권정이 부족했던 것- 인성
판단은 대법관님들께서 해주세요. 전 퇴근한 관계로 자러가겠습니다.
EXP
82,307
(6%)
/ 87,001
|





제이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