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6-17 16:22
조회: 1,179
추천: 1
그러고 보니 테라 검탑,켈사 끊어치기는언론용으로 한번 더 써먹기 위함이었구나.
표면적으로는 뭔가 수정해 내 놓으려는 척(수정하긴 했다만) 했는데 결국은 언론몰이 이용을 위함임.
보통 다른게임 언론기사 를 보면
업데이트 임박!!->업데이트 완료!! 신규xxx등장!! 새로운 대륙 등장!!!
이정도인데
테라는
x월중 업데이트!!->x월중 업데이트 예정!!->x월중 대규모 업데이트로 유저 눈길 사로잡겠다!!
->블루홀 대표이사 인터뷰, 한게이 대표놈 인터뷰 : 이번 업데이트는 사상 최대의 개념을 뛰어넘는 업데이트가 될것!!!
->초 대규모 업데이트로 통한 재도약 기를 모은다!!->대규모 업데이트 테스트서버 오픈!!->한게이 대표놈 인터뷰 :
주말부터 본격적인 트래픽 상승 몰고올것. 향후 3개월마다 초 대규모 업데이트 할것!!!->대규모 업데이트 출시 임박!!!
->테라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6월중 예정!!->테라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
미1친 개 설레발...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대규모업뎃 신규 뭐뭐뭐 등장. 이러면 될걸 얘넨 언론기사를 도데체가...
그리고
여기서 한번을 더 언론몰이로 사용하기 위해
테라 대규모 업데이트!!! 검은탑 악신 툴사와 켈 사이크의 등장!!! 이라고 기사를 또 한번 내보내기 위해
검은탑과 켈사를 끊어침.
역시나 오늘 또 기사에 테라 검은탑과 켈사이크 등장 이라고 내보내더만 |
형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