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뷰징 하는사람들은 죄가없습니다..

 

어뷰징 하게끔 방치한 운영자가 죄인이죠 ㅋㅋ

 

방치한거 자체가 하라고 냅둔거 아니겠어여? 진짜 명품이건 템드랍률이건 다 죧같은거 인정하는데 어뷰징하는 사람들을 까는건 괜한짓이예염...

 

진짜 자기는 정직하게 안했다고 치면 그냥 그걸로 대단하다고 인정합니다.

 

그리고 나쁜 의도는 아닙니다만; 꼭 자기는 안했으니  너네 까도되 이런심리..  '나 어뷰징 안해써 대단하지? 제발 나 대단한거 알아줘.' 마치 확인해 달라는 애정결핍 증상과 같은 느낌;; 이내요. 세상에 정직하게 행동하는 사람들이 몇이나될까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길바닥에 먼지 한톨 안버린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서 방치한 어뷰징을 막기는 힘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할테니까요.

 

어뷰징 전혀안하고 전장템 맞춘분들은 정말 대단하구요. 솔직히 이분들 앞에서 어뷰징한분들은 나대면 안됩니다.

그러나 어뷰징도 안하고 전장도 안뛴 분들은 더욱더 나대시면 안됩니다. 지금 58 패치 된지 시간이 꾀 흘렀습니다. 하루에 전장 1시간만 뛰어도 갑빠나 무기 한개씩은 가질 수 있는 시간이내요. 55 전장 노어뷰징으로 장비 한개도 못맞추신분들.. 애초 전장템 맞출 의향이 없으신걸로 간주합니다.(신발 장갑이 800개입니다..맞출의향이 있는분들은 진짜 하고도 남죠) 그런분들이 어뷰징 가지고 논할 이유는 없죵... 싸움은 관심밖이니까요. 장비 한개도 못맞춘분들은 진짜 아래 여러분들이 글쓴것처럼 노력을 하지 않은 결과물이내요.

 

자고로 노어뷰징으로 장비 맞추신분들은 대단하다고 인정하니 어뷰징을 방치한 운영자를 논하시고 노력하지 않은 분들은 조용히 있는것이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