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7-15 11:39
조회: 268
추천: 3
혈질, 어뷰 옹호론이 많이 올라오는데... 요점은...현질, 어뷰!
이것들이 합법적입니까? 합법적인 것도 아닌데 뭐가 자랑이라구 떠벌떠벌하시는지..
그리고 불법을 안하는것이 ㅄ인증입니까? 왜 거지근성이다 뭐다 까시는지 어떤근거로 까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솔까 현질하시든 어뷰하시든 관심두 없거니와 상관없습니다! 자기가 자기 돈 가지구 뭘하든 자기 시간을 가지구 뭘하든 불법이라는게 거슬리고 신고하고 싶을뿐이지.. 관심도 없고 쓰고싶지도 않습니다. 다만 인벤서 자랑질하구 당연하듯 말하는 종족이 꼴보기 시른거지..
지금 유저가 바라는것은 "밸런스... 넘사벽의붕괴" 입니다
솔직히 불법도 노력이라면 노력이라고 할수있죠 그런데 전장12강이라는 넘사벽이 생겨버린 현 시점에서 신입유저들과 후발주자는 선발주자의 밥이 되어야합니다.. 후발주자도 선발주자처럼 노력하면 선발주자처럼 됩니까?
그런데 그 몇배의 노력이 뭘까여? 전장템 맞출라면 주사위도 아니구 지자루 몇일을 멍~~~~ 하니 선발 주자한테 썰려야합니다.. 그리고 강화 할려면 필드에서 그 선발주자를 피해서 노가다 해야합니다..
여기서 문제는.. 그 몇배의 노력없이는 게임을 즐길수가 없기에 사람들은 열폭을 하는겁니다..
게임을 하는데 스트레스 풀면서 즐길려고 하는거지 선발주자 기분 맞춰주면서 스트레스받을려고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에 인벤에 글 올리고 게임사에 요청을 하는겁니다.
EXP
607
(7%)
/ 701
|
유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