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이 말해보십시다 고승율 유지하는 고정팀들 급속과 지속회복물약 그리고 근성의 시약 무조건 먹지 않습니까?

 

급속물약 아무리싸도 30십만 지속은 20십만 근성의 시약은 15~20만 사이지요?

 

그럼 서로간의 실력이 비슷할경우 패를 하지 않기위해서 급속 지속 못해도 10이상 먹고 근성의 시약은 10개 정도 먹죠 축해당할때마다 먹으니까.

 

그럼 근성의 시약이랑 지속회복물약이랑 동시에 눌러서 드십니다.

 

10개식먹었다 치고 급속 300만 지속 200만 근성 150만 입니다 합의 650만입니다.

 

한판당 힐러는 500만을 쓰고 근성까지 먹을경우 150만이 추가지출 됩니다.

 

어느 게임에서 전장을 뛰는데 이렇게까지 돈을 많이 지출하게 만듭답니까 그것도 한판에?

 

절대 현질이 없고서는 이루어질수가 없습니다.

 

게임 회사가 유저에게 현질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현질은 불법입니다.

 

전장이란 물약대결이 아닌 실력대결이 되야합니다.

 

장비빨 실력빨이 말이지요. 그런데 왼걸 장비와 실력보다 더중요한게 물약입니다.

 

누가 더 물약을 많이 먹냐의 싸움이지요 제아무리 올12강 힐러들이 급속과 지속을 안먹으면 상위팀을 못이깁니다.

 

그럼 머가 더 우선입니까? 올12강 급속과 지속 안먹는 힐러보다 9강지만 급속과 지속을 먹는 힐러가 더 안죽습니다.

 

물약도 어느정도 제제를 가하던지

 

아니며 정말 장비빨 실력빨 대결되게 모든 외적인 요서 버프 물약을 먹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실력과 장비 대결이 되지요?

 

어디서 물약 줄창 먹어야 하는 것입니까 그것도 한판당 500만이 넘어가는 ?

 

이게 말이나 됩니까?

 

어느 게임에서 한판당 500만을 요구하는 게임이 어디있습니까?

 

대부분 게임들은 대표적인 와우 아이온 등은.. 전장서는 물약이 1번 밖에 안먹어진다던지 아에 안먹도록 되있습니다.

 

유저들에게 명품과 강화에 현질하게 만들어 놓고.. 이제는 물약까지 현질에서 먹어라는 블루홀의 운영이

 

너무 막장이라 글 한번 썼습니다.

 

못해도 하루에 물약 100개식 먹죠 급속과 지속 --

 

미친것 아닙니까? 하루에 3천만 1주일이면 2억4천... 한달이면 9억 3천...

 

히야 미친거 아니야... 9억 3천 아주 그냥 끝내주는 구만.... 그것도 순수 물약갑만 9억3천인데.. 근성까지 포함하면

 

10억이 넘어가겠네... 이래도 물약전장이 타당합니까?

 

아주 현질할돈이 많으신분들은 머 할말 없습니다.

 

그러나 전장은 진정한 실력과 장비 대결이 되야지 어디 더런 물약을 저렇게 돈을 써대는 게임이 어딨습니까?

 

아에 전장에 물약을 못먹게 하고 치명타위력주문서도 못먹게해서

 

고유에 자기 스킬과 자기의 장비의 힘 그리고 자기자신에 컨트롤 싸움이 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허참네.. 더럽네 9억 3천? ㅋㅋ 미친거 아니냐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