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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2-24 17:20
조회: 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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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생각
1. 신규인던 제외하고 나머지 기존 인던을 갈 의미가 사라진가운데 신규 복귀유저들 템파밍에 엄청난 어려움 (파티x) *인던 매칭클리어시 보상업 (던전쿨다쓰고 멍때리는시간에 긴존인던 매칭다니게끔 유도) *매칭3~4회 클리어시 완태고 2~3장 고정 우편 (한장이면 아무도안돈다 퍼런구멍님)
2. 악세드랍 너도나도 구분없이 먹튀가 비일비지 * 분배방식에 전설 아이템 과반수동의 O X ( 분배방식에 파티원 가반수동의 파장이 임의 설정할수잇도록 설정)
3. 화려 흉포 단단 색갈구분넣기 <<<<<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등등등 *신규복귀유저들 기본적인 개념익히기
4. 포화 전체맵키면 중요지역 이름적어놓기 *아무리 요즘게임 공부해야된다지만 우비공 좌비공 중거 좌외문 우외문 좌내사 우내사 내문 정도는 맵상표기.
5. 신규 복귀유저 인던 진입 장벽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성장구간 보상업이 필요해보임. *템파밍재미를위해 아도니스 2피스정도 지급하면 괸찬을거같습니다)
6. 템파밍 명작 강화 옵작 퍼작 단순화 필요성 지금요기 시스템으로도 충분히 케릭터간 격차를 둘수잇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문장은 이제 단순화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고급문장 없애고 지금 비검사 처럼 문장을 자기 입맛에 골라서 찍고 변경이 가능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실유카 등등 고급문장 획득할려고도는 던전은 없애도 무방할거같습니다. (재미하나도없음)
7. 검은틈 스토리상 필요하지만 게임 자체 운영에 있어서 욕먹는 컨텐츠 *렉유발 *검은틈 보상을 다른 기존인던으로 돌려주면 기존던전 살아남.
테라를 아끼고 장수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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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맛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