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술사의 거의 전부였던 거인의 힘을 쿨타임을 없앤것은 
1.거인의 힘을 유지를 못하시거나
2.권술사의 매커니즘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부족하신 분

들에겐 정말 좋은패치인거 인정하고, 거인의 힘이 어이없는 상황이나 한번의 '삐긋'으로 꺼졌을 경우,
오는 현자타임을 없애준것에는 감사하지만

권술사의 재미였던 떨어지는 분노를 보면서 완방을 하면서 게이지를 조금씩 올려가는 스릴이 사라지고 
안일하게 플레이할까봐 걱정이네요.

이제 고인(?)이 되어버린 릴리스의 몽마만해도 거힘을위해 열심히 쫒아가서 패던 재미도있고 듀상 2넴 장판 피하면서도 짤짤히 넣던 재미는 찾기 어려워질수도 있겠네요

밑에 권술사의 문제에 대한 장문의 글을 읽고 공감했는데, 쿨을 완전히 없앨줄은 몰랐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오르는 분노 이 스킬이 처음외에는 풀거힘 유지시 쓸 데 없는 스킬이니까 이 스킬 쿨을 좀 늘리되 거힘 도중에 사용해서 기사회생의 기회를 주는 방식이라든지 이러한 패치를 원했는데

거힘 쿨타임을 없애다니 화끈하군요.. 이제 속격과 강타를 비교해주시는 능력자님이 등장할 때 까지 눈팅모드로

결론 : 쿨타임 없어도 틱틱대는 프로불편러 인가보다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