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이게 현재 마딜 지금 현실입니다.  위엘이나 다른 직업군이나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누누히 반복해서 이야기 드리는거지만


1차적으로 몹 마방 대폭적으로 하향해야할 것이며


2차적으로 설계오류 투성이인 기존 직업 (크리오, 파이로, 소서러, 네크, 페더풋..)

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이 필요합니다.



가장 좋았던 예시가 바바리안의 클리브 상향 패치 입니다.

스킬 이펙트나 범위 자체를 바꾸기 어렵다면 (능력이 없다면)

% 데미지 증가 특성이라도 만들어 내야합니다.


그리고 각 직업들의 메리트가 부각되도록 하여, 각각의 딜 직업군은 위엘과는 다른 특별한 메리트가 있어야합니다.






딜법에 위3이 강요되는건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임씨측에서 확고하게 결정 지어 바꾸지 않을듯 합니다.

이미 아쳐2랭 - 레인저 2랭 이상 랭크트리를 강제로 타야 괜찮은 딜링이 나온 다는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