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영 보도가 날조햇다

오늘 경향 사설 읽엇는데  한국일보 보는줄알았다

이화영이 무슨 유죄인가?

제대로 경향 털어보겟다 정말 아니다 이건..




요약 조중동이 부풀려서 이화영 보도한거야

원래 그렇지만

경향이 가장 악랄하게 보도한듯

이에 빡친 민기자님이 제대로 한번 털갯다고 선언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