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도들이 특정건물과 그 일부를 봉쇄하고 사적으로 사람들 검문하고 폭력을 쓰고 사회질서를 어지럽히고 있는데 그냥 보고만 있겠다고???
행안부 장관도 청장대행도 지가 욕 먹기 싫고 책임지기 싫어서 뭉개고 있겠다는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