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전문가들은 
옌스 공격적이고 수비 안전성이 떨어져 설영우 쓰는건 이해된다함

옌스는 윙백, 영우는 풀백

문젠 우리가 지고 있거나 
상대팀에서 손흥민 라인 브레이킹 막는다고 라인 내려서 공간 없애면 

그럼 그때 옌스 넣어서 공격적으로 해야한다고 함
Ex) 메히꼬전

명보왈 옌스와 황인범 조합이 상성이 안좋아서 안쓰는거라 하는데
애초에 옌스는 윙백일때 왼쪽 인범이는 오른쪽으로 나옴

인범 옌스 조합으로 
실험 한번도 안해서 불안해서 못쓰고 있다는게 중론 ㅅㅂ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