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7]
-
유머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65]
-
유머
외국인 상대로 사기친 택시기사 면허취소
[30]
-
유머
16년전 메시가 한국와서 한짓들
[14]
-
감동
17년전 강아지를 주신 아주머니를 찾습니다
[10]
-
계층
현재 캐나다 뒤집어진 여경 살인 사건..
[52]
-
지식
뿔쇠오리의 눈물은 계속된다... '불공정 생태계' 끝내자
[21]
-
유머
임신한 아내한테 장난치지 말라는 장인어른
[28]
-
계층
연봉 4000만원 주는데 사람 못구해서 망했다는 회사.jpg
[72]
-
연예
신세경 홍콩 사진
[1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유머 그때 하이닉스 레버리지를 출시한거야.pic [17]
- 계층 19) 남친과 첫경험을 준비중인 처자... [14]
- 유머 ㅎㅂ)서? 안서? [25]
- 계층 외국인 와이프를 씨받이 취급했던 전설의 레전드 9급 공무원.. [10]
- 계층 하닉 1주있는 사람들 현재상태 [12]
- 이슈 나베 남편 축~~~ [9]
|
2026-06-23 14:05
조회: 1,941
추천: 0
조카랑 노는거 좋아하십니까 다들안녕하세요 그냥 뻘질문인데요
제가 조카가 있습니다. 어린인데 가끔만나서 놀고 그럽니다. 그런데 제가 막 엉-청나게 애노는걸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만나면 신나게 레크리에이션강사 빙의해서 놀아주죠... 근데 하루 이틀이고 일정량이상넘어가면 이런말쓰기 뭐하지만 댑니다. 할당량 채웠다는 느낌오고 그만 놀고싶어요. 제가 스레기같은 생각인걸까요. 누나가 어렸을때 저에게 엉청잘해줫고 그걸 제가 되갚는거..라고 보면 가족간에 그런 기브엔테이크는 좀 이상한것같고 당연히 놀아줄수있는거고 더 놀아줄수있는건데 일단 저는 애놀아주는게 막 온팔벌려 선호하지는 않는것같습니다.. 다른집 사람들은 어떨지 그게 좀 궁금하네요 다만 저 마음스스로 찔리는게, 애가 나중에 커서 그런게 기억에 남을텐데 조금만 더 놀아주면 좋겟지 하다가도 현실에 지금 당장 나는 해방되고싶고. ( 솔직히 말하면 놀면서 일하는 기분이 듭니다..) 게다가 차피 성인되면 이 삼촌-조카의 관계에서 교류가 더 있을까... 이건 너무 비 가족적인 생각인걸까요.. 일단 전 삼촌하고 교류가 아예 없어요. 솔직히 말하면 사촌이상 삼촌은 전부 명절때나 보지.. 진짜 개뻘질문인것같은데 일단.. 조카있으신분들 어떻게 잘 놀아주시나요. 제가 못된놈이겠죠...
EXP
2,857
(14%)
/ 3,201
|
원딜너무꾸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