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외국에서 풍자한 한국 국대 감독 요약
[18]
-
유머
한국 축구 놀리는 일본인
[40]
-
계층
나는 옌스 카스트로프다,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
[11]
-
계층
한국이 너무 작아서 충격먹은 외국인.jpg
[25]
-
계층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지인에게 연락끊겼던 분
[11]
-
유머
고전모음) 제목학원 드립
[10]
-
계층
5·18은 폭동 SNS 글 올린 30대 검거
[22]
-
연예
ㅎㅂ 어마어마했던 아주머니
[55]
-
연예
넘 이쁜 리센느 원이
[8]
-
유머
프랑스에 화난 일본인
[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이슈 오늘도.... 역시.... 빙고 완성 될것인가 ㅋㅋ [11]
- 감동 ㅇㅎ) 사격하는 눈나 뒷모습 [4]
- 계층 (시신주의) 언니의 희생 [11]
- 계층 ㅇㅎ) 트월킹 덕 [9]
- 이슈 월드컵 I조 3차전 경기 결과 [10]
- 유머 경주월드 드라켄 [3]
|
2026-06-25 11:44
조회: 1,594
추천: 2
진짜 답도 없다첫 경기부터 바뀐거 하나도 없음.
수비끼리 공돌리고 공격진은 안움직이니 패스할 장소 없고 수비는 패스할 생각만 하니 자기들끼리 공돌리고 실수하고 남아공은 그래서 수비 실수 유도하려고 적극적으로 달려들고 애초에 백패스 위주는 패스하는 애가 실수를 안한다는 전제인데 실수는 존나 잦음 우리팀이 공가지고 3명 상대해도 주변에 오거나 패스 할수 있게 가는게 없고 걸어다님 공격진쪽에서도 드리블로 들어가는거 없고 패스로만 돌리니까 라인에 서있는 애들에게 공빼끼고 난리도 아님. 현재 계속 보이는 메타가 우리가 공가지고 적 수비를 끌어들여서 수비에 구멍낸다는건데 이게 골을 먹혔는데도 유지하면 되겠냐 맹보야? 진짜 감독이나 선수나 '니가 알아서 해줘'인데 경우의 수도 '다른팀이 해줘'고. 한국 축구는 해줘 축구로 이름을 바꿔라 ㅅㅂ 맹보 너는 욕도 선수가 대신먹어줘 하지마라 ![]() |

魔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