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jtbc.co.kr/article/NB12296743





대구 기사가 떠서 김부겸 후보에 대해서 알아보니 진짜 고생하신거 같네요.

나는 시민만 저런 소리를 한줄 았더니 언론까지 나서서 사설로 쓰다니...ㄷㄷ


근데 참 편리하게 생각하는듯. 일단 표는 안줄거고....공약은 지켰으면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