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박문성 오늘 오열한 이유
[24]
-
계층
남아공의 은혜 오늘 갚았습니다
[15]
-
유머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26]
-
계층
패배 직 후 이강인
[46]
-
감동
게임으로 구원받은 어느 부부의 이야기.
[19]
-
계층
2002년 당시 '영웅'이던 홍명보의 실체를 꿰뚫었던 네티즌
[19]
-
유머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19]
-
계층
홍명보 욕하던분들 어디갔나요?
[42]
-
계층
경기후 축구 유튜버들 반응
[29]
-
유머
스포츠 외신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한국 대표팀 문제
[31]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6-25 16:10
조회: 2,033
추천: 0
정신들 좀 차렷!!![]() 한국은 원래부터 월드컵 강호도 아니었고, 2002년 한번 개최국 버프맞고 4강 갔었을 뿐임.(이땐 잘하긴 잘했음) 신기루에 눈이 멀어선 안됨. 한국축구 역사에서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개인이 잘 한거지 국가대표가 잘 했던적은 2002년 빼고 없음. 남아공은 이겨야지! 라고 경기전부터 설레발 치는거 보고 '아 이건 아닌데..' 라고 생각한 사람들 많을거임. 우리가 월드컵에서 남아공을 우습게 볼 정도의 팀이 애초에 아니었다는게 내 생각임. 결론. 내가 축구보면 져서 안봤는데도 진거면 졸라 못한거임.
EXP
27,940
(87%)
/ 28,201
|

회색의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