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10경기 타율 0.236으로 1위하는거 미스테리네 ㅋㅋㅋㅋ

기아는 지금 나 쳤어? 하고 쌍방폭행으로 이긴것같고

기아놈들은 알수가없네.. 최지민이며 정해영이며 김범수며 돌아가면서 실점주는데 

왜 연승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