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박 보고 있나?
이제 한일전 드립도 못 치겠고 수준 차이 너무 나서
비교 대상이 아니라 선망의 대상 되겠다 일본 축구는
외신도 하나같이 다 전술 욕하고 손흥민 벤치 욕하는데
왜 너만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