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k리그가 먼저시전함
참고로 광주fc는 저당시 시민구단에 흥행력 하위권이였지만 선수단 페이롤은 상위5개팀안에들던시절

덤으로 리그자체가 시도 지자체 구걸로운영중인건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