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유시민 작가님이 다스뵈이다에 출연하셨고, 오늘 밤에 방송되겠네요.

과거 매불쇼에서 출연하셔서 설파하셨던 
A, B, C론만으로도 긁힌 분들이 많았었죠.

다스뵈이다.에서의 발언 이후...
문조털래유라며 공격하시는 분들이 더욱 거친 언사로
비난할거 같은 느낌이네요.
그로 인해 오이갤도 활활 불탈 느낌도 나고요..

어떤 말씀을 하실지...
퇴근 또는 운동하면서 찬찬히 들어봐야겠습니다. 

뭐 그렇습니다.
네 그렇습죠..
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