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외국에서 풍자한 한국 국대 감독 요약
[18]
-
계층
폐지 줍줍
[7]
-
유머
한국 축구 놀리는 일본인
[40]
-
계층
한국 국대 올뻔했던 외국 감독 근황
[12]
-
계층
한국이 너무 작아서 충격먹은 외국인.jpg
[25]
-
계층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지인에게 연락끊겼던 분
[11]
-
계층
나는 옌스 카스트로프다,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
[11]
-
연예
ㅎㅂ 어마어마했던 아주머니
[54]
-
유머
고전모음) 제목학원 드립
[10]
-
유머
프랑스에 화난 일본인
[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기타 불법 마사지샵 실태
- 기타 교수님께선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 기타 어서 와, 교도소는 처음이냥 [1]
- 기타 저거저거 또 만들어왔네... 에효~ [1]
- 이슈 정민철이가 유시민에게 [16]
- 기타 새 친구랑 친하게 지내개 [1]
|
2026-06-26 23:15
조회: 3,062
추천: 16
다스뵈이다 후기![]() 생각보다 폭탄은 아니었네요.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유시민작가께서 너무 심하게 상처를 받은 나머지 이재명대통령을 적으로 규정하고 선전포고 할까 봐 그게 걱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그정도 수준은 아니었네요. 지금 있는 분열의 책임을 일정 부분 대통령에게 묻는 정도의 수준은 되지만 그의 의도가 나쁜건 아니라고 한 부분에서 안심하였습니다. 아직도 대통령을 아끼고 걱정하는 마음도 내비치셨습니다. 물론 묻어 뜯으려는 세력들은 단어 하나하나 까뒤집어가며 반명으로 몰겠지만 그의 진심과 김어준의 진심은 충분히 받아들여집니다. 동형이네와 싸움도 안하겠다고 하셨고 다행이네요. 우리의 품격은 유지됩니다.
EXP
372,043
(33%)
/ 396,001
|

갈마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