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2002이전 사회를 축소해놓은 느낌이네
축협에서 반기들거나 심기 거스르면 뭔짓을 해서라도 축구로 밥못먹고 살기 힘들게 한다던데

그패거리에 속해있으면 우리가 남이가로 언제가 되었든 끌어주고 밀어주고

약자만 보이면 책임 몰빵시키고
이런 사회면 사건사고들에서 보는짓을 고대로
하는거 보니깐 역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