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젤 좋아하냐'가 아니라 각각 물어보면 저렇게 나온다고 함

퇴임 때도 40%대였으니 얼추 맞긴 할듯

뉴재명은 지금 저 지지층을 다 지우겠다고 하는거고

심지어 노무현도 공격하는거 보면 뭔 깡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