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개혁 강경론자이면서 현재 다수의 여론과 동일한 주장을 하는 의원중에 한분이
김용민 의원으로 압니다.

겸공에 출연하셔서 검찰, 사법 개혁을 위해 12월까지만 해도 된다고 말씀하시며..
법사위에 들어가지도 못할 수도 있다고 웃으면서 이야기하시네요.

정부에서 시간을 끈만큼.. 
최대한 빨리 처리할려면 김용민 의원과 같은 분이 앞장서서 해결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민주당 당원이 아니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좀 이해가 안가네요.


반박시 반박하신분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제가 잘 모르고 이야기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