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폰지사기 당한적이 있는데 

당시 저는 너무 소액이라 

똥 밟았다 생각하고 넘겼고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검색해 봤는데 

재판 결과를 공유해주신 분이 있네요


10억 사기 치고 그 돈으로 비트코인 사놨는데 

몇명한테 돌려줬다고 배상의무x 

징역 2년 6개월

판사들 여러모로 대단합니다


4년전 사건이니 지금 쯤 

출소해서 떵떵 거리며 살고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