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고 싶은거 겁나 많음
이태석 크로스 올리는거 보고 든 생각
김민재 빼면서 공격수 말고 수비수 넣은 생각
남아공 박스안에 조규성 혼자 있는거 보고 든 생각
후반 막판 의자에 앉자서 무슨 생각 했는가?
야자타임으로 딱 한번만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