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GXG 영상 보는데

게임음악 공연 같은 거 생각보다 볼만해 보이더라

올해도 게임 모티브로 곡 만드는 경연 한다던데
총상금 2100만원이라 함

작곡이나 악기 되는 애들은 참가해서 돈도 벌고 무대도 서고 좋겠네
난 그런 거 1도 못해서 그냥 구경이나 가야 될 듯 ㅋㅋ

판교역에서 본선이랑 갈라 콘서트 한다는데
이런 거 현장에서 보면 재밌음?


https://youtube.com/shorts/oxBvqN8T6kE?si=hNogMvs_CSdfkp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