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의가 전부 유죄란다.
대통령과 여당 정부가
법원 판사도 회유한 거 아니냐?
가만 있냐?

설마 아님 말고냐?

ㅋㅋㅋㅋ


일어나라 윤어게인들이여.
사실 니들이 진심으로 윤석열 따르겠냐.
김건희 따르겠지.

구치소 찾아가서 보이지도 않는데
인사도 막 드린다는 소리도 있던데?

ㅋㅋㅋㅋ

가만 있냐고!!
일어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