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케로로 극장판이 나왔는데 후쿠다 유이치 감독이 자기가 만든 영상물 캐릭터들을 다집어넣은

히오스를 만들어서 개같이 욕쳐먹는중......

케로로 평소처럼 그냥 건담 조금 나오고 말면 아무도 뭐라 안할텐데 다 때려넣으니 이런건 은혼에서나 하라고 난리남



결국 반다이남코에서 사과문을 올렸는데




과한 패러디에 대한 사과가 아니고 '진격거 쓰지 말랬는데 써서 미안' 사과문이라 진화가 안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