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서 시끄럽던데 여긴 안보이네요.


미친거냐, 방위 출신 장관이나 할 생각이다, 중국에 나라 넘긴다, 로마처럼 망한다 같은 소리 많던데,

이미 주한 미군부대는 사설 경비 쓴지 수십년 되어간다는걸 알고 있는터라 저런 반응들은 답답.

로마가 용병 쓰다가 망했다는 소리도 낭설에 가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