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쇼츠인데요.
저분 말씀이 갈라치기, 분탕하는 분들에 대해
너 용역이니?, 너 촉법이니? <-- 이렇게 칭하는게 어떠냐고 하시네요.

의미 전달이 확실히 될거 같기도 하고
나름 좋은 의견인거 같은데...
어떻게 보시는지요? 



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