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시신주의) 언니의 희생
[29]
-
계층
이 와중에 한가해 보이는 서귀포시
[13]
-
계층
탈북녀 한송이 근황.
[23]
-
유머
홍명보 선임을 위해 축협이 거른 감독들
[23]
-
감동
여동생 데리러 페라리 타고 초등학교 찾아간 오빠
[20]
-
계층
체험해보니까 진짜 개사기인 기후..
[21]
-
계층
축협 : 박주호가 자기 인맥으로 국대 감독 앉히려 시도했다
[27]
-
유머
이번 월드컵 선수들이 안뛰었던 이유
[25]
-
유머
다음 축협회장 정해졌다
[11]
-
유머
베트남인: 위기에 빠진 한국을 구할 수 있는 선수들
[2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6-28 01:25
조회: 1,299
추천: 1
너 용역이니?, 너 촉법이니?![]() 저분 말씀이 갈라치기, 분탕하는 분들에 대해 너 용역이니?, 너 촉법이니? <-- 이렇게 칭하는게 어떠냐고 하시네요. 의미 전달이 확실히 될거 같기도 하고 나름 좋은 의견인거 같은데... 어떻게 보시는지요? 먼산.... ![]()
EXP
142,649
(30%)
/ 160,001
|


영원한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