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 구매가 보급되면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물건을 구매하는 구매대행이 활성화됐습니다.
하지만 구매대행의 경우 구매자가 대행업체에 중간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죠.


이에 따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구매를 위해 구매대행 없이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완전직구족'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직접구매를 마음먹은 사람들도 처음에는 어디서 구매를 해야할 지 헤매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상품별로 판매하는 쇼핑몰은 어디어디가 있는지, 혹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쇼핑몰은 무엇인지 직접 확인해봅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마존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종합쇼핑몰입니다.
초창기에는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훨씬 확대됐죠.


서적 이외에도 의류, 장난감, 자동차용품, 전자제품등 이른바 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취급하는 오픈마켓입니다.
해외직구족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전세계 많은 고객을 확보한 인기 쇼핑몰이니만큼 24시간 라이브 채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빠르게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시면 유용할 겁니다.






이베이는 우리나라의 지마켓이나 옥션과 같이 온라인 경매사이트입니다.
오픈마켓 형식의 쇼핑몰로 전세계의 판매자가 자신의 물품을 판매하는 곳이죠.


그렇기 때문에 물건을 구매할 때는 별도의 확인 절차를 필요로 합니다만,
대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베이에서는 구매 고객의 수에 따라 점수를 매기는 스타 레이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점수일수록 신뢰할 수 있다는 의미로 별을 판매자 이름 옆에 붙여주는 시스템입니다.
불특정 다수 간의 다대다 거래를 이어준다는 점에서 상당히 효율적인 방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이베이의 스타 랭킹 시스템





길트는 미국의 대표적인 핫딜 사이트입니다.


핫딜(Hot Deal)이란, 우리나라의 소셜커머스를 떠올리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상품에 따라 하루에서 이틀 동안만 특별 할인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거죠.
길트에서는 의류 뿐만 아니라 육아용품, 리빙, 악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제품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폴로 랄프로렌도 공식 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높은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직구족들한테 특히 인기가 많은 해외직구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6PM은 나이키, 뉴발란스, DKNY 등 다양한 유명브랜드의 의류와 신발을 판매하는 온라인 아울렛 쇼핑몰입니다.
특히 신발 종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의류 사이트에 비해 할인 코드 발급이 잦아 인기가 많은 구매 사이트입니다.





드럭스토어는 이름처럼 다양한 의약품들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의약품 뿐만 아니라 화장품, 비타민, 아기용품, 다이어트 및 건강보조식품, GNC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 건강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한국으로 해외직구시 통관이 불허되는 제품들도 있으니 수입금지품목[링크]을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드럭스토어와 비슷한 건강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아이허브입니다.


건강보조식품, 유기농식품, 천연화장품등 우리생활에서 아주 밀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드럭스토어와 달리 한국어를 지원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다이퍼스는 유아용품으로 전문화된 쇼핑몰입니다.
아기에게 필요한 이유식, 영양제, 목욕용품, 의류, 기저귀들 다양한 유아용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정식 유통을 시작한 의류브랜드 갭도 추천 직구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한국 유통 가격보다 월등히 낮은 가격도 특징이지만,
뭐니뭐니 해도 수시로 올라오는 할인코드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