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일일 미션만으로 깨면 너무 날로 먹는 느낌이었는데 이걸로 이제 만족하며 드라벡 기다립니다. 
내일 모래면 받네요 드라벡 



몇일 난리법석피워 죄송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