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1
조회: 40
추천: 0
[골탱]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돌아온 T-832!![]() 지난 금요일 저녁때부터 판매하였습니다. 전차의 성능 자체는 우수한 편에 들지만, 아무래도 최근엔 점차 9티어로 '고티어 골탱'의 중심이 이동하고 있는 만큼, 이 점은 감안하여 구매를 고려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무엇보다 9티어 골탱의 메리트인 '크레딧 벌면서 채권도 획득 가능'이란 점이 의외로 크더라고요... (상대적으로 8티어 골탱의 디메리트가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 특징 - 8티어 중전차 최상위급의 헐다운 여건 : -10도의 부각, 중형전차급 그 이상인 조준성능, 실방호 300정도 이상의 단단한 포탑에 더불어 미국답지 않게 작은 약점(해치)까지. 320의 알파댐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크게 흠잡을 데 없는 우수한 헐다운 성능은 별 생각없이 슥 하고 머리를 내미는것만으로도 상대에게 답답함을 유발하게 할 것입니다. - 말랑한 차체 : 포탑에 있어서는 동티어 중전차 중 최상급의 여건을 지니고 있다지만, 반면 차체는 뭔가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펑퍼짐해서 조준하기도 쉬우며, 장갑 각도도 뭔가 이상해서 잘 뚫리는 정면에 더불어, 역티하기엔 부실한 측면까지. 이는 사실 이 전차에 국한되었다기보다 미국 전차들 전반적인 문제점에 가깝긴 합니다만... # 딱히 길게 설명드릴만한 게 없습니다...말 그대로 '준수한 조작성의 헐다운 원툴'입니다. 차체 방어력을 제외한 나머지 성능의 경우는 준수함 또는 그 이상이며, 특히 포탑 방어력과 조준성능은 최고수준입니다. 조작하기에도 대체로 큰 불편함 없이 무난함 이상의 느낌이라 초보분들께도 추천할만한 전차입니다. 차체만 잘 가리세요. https://youtu.be/wfQdg3dY2a4?si=HortQP7p0orcC1AG 추가로 당연하다면 당연스럽게 승무원도 판매합니다. 개인적으로 우측의 두 T시리즈의 음성은 마음에 들더군요. ![]()
EXP
188,810
(15%)
/ 210,001
|



페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