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 글로 인해 특정 길드와 특정한분께 폐를 끼친점 정말 죄송합니다.. 꾸벅..ㅡㅡ+.

 

퇴근해서 와우를 시작하기전 인벤에  와셔 제글을 보다 이렇게 많은 답글과 관심이 있을줄 몰랐어요..

 

전 와우를 시작한지 2주 조금 지났어요.. 리니지만 하다가 아는 동생이 추천을 해서 시작 했는데..

 

이것 저것 알고 시작 했어야 했는데 무턱 대고 케릭 만들어 시작하다 보니.... 아무런 정보도 없이 시작한

 

제 잘못으로 인해 1골이라 아낄려구 먼거리도 걸어 다니면서 사냥 했었던 것도 너무나도 아쉽고 가방을

 

 비싸게 샀다는 생각에 푸념아닌 푸념을 한것 같아요..ㅠㅠ  (저한데는 500골은 너무 귀해셔...)

 

동생이랑 시간이 안맞다 보니 이것 저것 정보를 얻고  했었으면 이런 일도 없었을건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다시금 제 글로 인해 특정분에게 폐를 끼친점 다시한번 사과 드릴께요.. 꾸벅(__)

 

아..그리고 늑대 두마리에 쫒겨 악 소리 지르면서 도망 다니다 죽는 절 보고  안타까워 하시면서 100골 200골 주신분들께

 

다시한번 고마움을 전할께요 고맙습니다..

 

밑에 글에 추천 및 답글 다신분들께 죄송한 마음 전할께요..

 

이일로 해서 더 이상 분쟁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에 밑에 글은 자삭 할께요..죄송합니다..

 

많은 시간은 와우를 하지 못하지만. 나름 즐기면서 해야 할것 같아요.. 다들 좋은 시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