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가장 큰 덩어리의 컨텐츠 영원의 섬부터 가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팁을 한줄로 말하자면 가방을 비우고 가라! 입니다.

스샷에 1번 동그라미에 버프 3개는 몹이 떨구는 드랍템입니다.

공격시 일정확율로 10만 데미지, 공격시 일정 확율로 6만 자힐, 일정 확율로 10초(?)간 유용한 능력치 8000 증가 하는 버프템들이 쏟아집니다. 그외에 먹으면 초당 3만씩 10초간 피를 채워주는 물약 같은 거라든지, 10초간 발을 묶는 거미줄 같이 별의별 잡템이 떨어집니다.

무시하고 롯을 안하기엔 너무 능력치가 후덜덜...


스샷에 2번 동그라미는 영원의 섬에서 떨구는 496짜리 계정 귀속 템입니다. 네... 저게 아마 들어간지 30분 째의 상황이니 얼마나 가방 헬이 될지 짐작하실수 있을 겁니다. 심하게 많이 쏟아집니다. 저 496계정 귀속템들은 사용하는 순간 케릭에 귀속 되며 전문화 특성에 따른 템으로 변신합니다. 오른 클릭 하기 전에는 자신의 계정에 있는 다른 케릭에게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드랍율이 본섭에 적용되는 순간 어찌될지 알 수 없으니 확실히 말하기 그렇지만 지금 테섭 수준으로 나온다면 아마 부케들 옷입혀주기에는 충분할 것 같네요.


스샷에 3번 동그라미는 영원의 섬 곳곳에 꼼꼼히 찾아 봐야있는 오브젝트 들을 클릭하면 주는 추가 데미지 버튼 입니다. 지금 저건 아마 12만 데미지에 발묵기 쿨 1분?이던가? 업적에도 관계 있으니 열심히 구석구석 찾아보시면 지루한 몹잡기가 조금은 재미 있을 지도...



스샷에 4번 동그라미는 비약들입니다. 상자가 널려 있습니다. 본섭에 그대로 적용될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막 퍼주는 느낌으로 나옵니다. 


스샷에 5번 동그라미는 미니맵입니다. 돌아다니시다 보면 미니맵에 다양한 표시가 뜹니다. 보물 상자와 은테 정예가 미니맵 상에 표시 되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번 동그라미의 미니맵에는 엑스(분쟁중)표시가 뜨는데 스샷의 중앙 윗면에 카운트 숫자 만큼 몹을 때려 잡다보면 은테 정예가 나옵니다. 



미니맵에서는 보물 상자도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니 보이는 족족 노리시는게 좋을 겁니다.

물론 위험은 감수해야죠. 그게 외줄타기라고 해도....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떨어지면 죽습니다....ㅡ,.ㅡ 

지금 타고 있는 줄에서 저 밑에줄 타러 떨어지다 발을 헛디더 낙사를 몇번 했는지...




참고로 저는 496템을 535템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마법석을 딱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2케릭을 주화 2만개 정도 얻을 동안 딱 하나 먹어보았다는 겁니다. 그런데... 보석 홈이 없더라구요. 부가 스탯도 가속 하나만 붙어 있었습니다. bis라고 하던가요? 아무튼 535템인데 딱히 좋다...라는 생각이 안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