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수도사
폭풍과 대지와 불에서 나오는 대지와 불 분신이 정상적으로 플레이어의 대상과는 상관 없이 비취 돌풍을 흉내냅니다.

성기사
보호
빛의 선봉대 전투판금 장비 4세트 보너스 효과의 발동과 해제가 의도한대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간간히 신성화가 자가 버프를 제공하지 못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도적
암살
사각 지대를 40레벨까지 배울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흑마법사
악마
악마 조종 버전의 주문 잠금이 더는 대상 없이 시전되지 않습니다.
악마의 부름이 정상적으로 악마 화살 시전으로 활성화됩니다.

캐릭터 서비스
11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옮길때 최대 100만골까지 들고 갈 수 있게 됩니다.

몬스터 및 NPC
몇몇 캐릭터들이 탈모가 되던 시각 버그가 수정됩니다.

던전 및 레이드
에메랄드의 악몽, 용맹의 시험, 밤의 요새, 살게라스의 무덤의 모든 적의 체력과 공격력이 현저하게 감소합니다.
무작위 던전 완료 경험치 보상이 증가합니다.

안토러스, 불타는 왕좌
아그라마르의 불타는 분쇄 같은 특정한 상황의 경우에 죽음의 진군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즈샤라의 눈
벼락, 전쟁군주 파르제쉬의 밀어붙이는 파도, 모래수렁의 피해량이 현저하게 감소합니다.

마력의 탑
혼돈의 균열의 혼돈 에너지 폭발이 더는 과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흑요석 성소
살타리온의 커다란 전리품 주머니가 정상적으로 전리품이 들어있게 됩니다.

다시 찾은 카라잔
마나 혼합체의 용해식 보호막이 더는 과한 피해를 흡수하지 않습니다.

우트가드 성채
용약탈 룬마술사의 볼토른의 화염 룬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아이템
다크문 카드 한 벌: 약속이 더는 마나가 아닌 자원을 감소시켜주지 않습니다.
깃발을 꼽아도 기대치만큼의 명예, 경험치, 평판 보너스가 들어오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낚시 의자와 내트의 낚시 의자의 기능 관련 버그가 수정될 때까지 의자가 아닌 오브젝트가 소환됩니다. 추후 패치를 통해 기존 기능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 낚시의자 현 상태 -

PvP
110레벨에서 플레이어 간의 아이템 레벨 격차에서 오는 격차의 PvP 스케일링이 감소됩니다.
몇몇 플레이어가 PvP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명에로운 메달 업적을 얻을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전문기술
낚시
시전 시 이상한 소리가 나오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퀘스트
아고그리돈에게 죽음을 퀘스트를 완료할 때 얻는 평판 보너스와 관련된 버그가 수정됩니다. 만약 이전에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보상을 얻기 위해 잊혀진 땅의 카눔 마쉬위버에게 말을 걸어보시길 바랍니다.
절대로 혼자 사냥하지 않아 퀘스트를 수행중인 사냥꾼에게 말을 거는 NPC가 나타나지 않고 아닌 플레이어에게 나타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잡초는 뿌리째 뽑아야...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완료할 수 있게 됩니다.
이미론의 메아리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고룡해골의 비밀 발견과 관련된 대화에서 발생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플레이어들이 이제 맥시밀리언의 노래 퀘스트 도중 여왕 데빌사우루스에게 적절한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던져요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완료할 수 있게 됩니다.

필드
우서의 길 어디서든 "셀카" 사진기를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빛의 마술사 업적이 카운팅됩니다.
얼라이언스 캐릭터들이 우서의 상 가까이 가면 정상적으로 우서의 축복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