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580183


업적


- '귀부인은 오늘 너희에게 실망했다' 업적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암흑 원령의 생명력은 이제 공격대 규모에 비례합니다.

직업


사냥꾼
- 사냥꾼에게 어둠땅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적용할 경우, 야수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 자비의 페어리(나이트 페이 능력)는 이제 어둠의 마귀의 꾸미기 문양이 활성화되어 있어도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상급 소실(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은 이제 공격적인 행동을 취한 직후 시전해도 즉시 취소되지 않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나스리아 성채
- 공포의 탐식자의 걸신들린 독기가 간혹 한 플레이어에게 두 번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편
- 나스리아 심문관은 이제 교만 속성이 적용된 신화 쐐기돌이 소진된 후 던전 중심부 주변의 더 많은 위치에 등장합니다.
- 하늘의 발톱 미스레쉬의 비탄의 통곡은 이제 원혼의 단지로 방해받은 이후 지속적으로 플레이어를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티르너 사이드의 안개
- 미스트콜러 : 얼음땡의 시선 집중이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환영 여우는 이제 죽음의 손아귀와 방향 감각 상실 능력에 면역이 됩니다.

승천의 첨탑
- 벤투낙스 : 눈부신 섬광의 화면 시각효과는 이제 기존보다 정도가 덜하고 급작스럽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고통의 투기장
- 이제 차원문과 고기 갈고리를 플레이어 또는 소환수가 에워싸고 있어도 손쉽게 클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