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46890


직업


- 집중의 오라는 이제 다시 비정상적으로 대마법 보호막의 지속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전에 적용한 바 있는 긴급 수정 사항으로, 앞서 2월 5일에 처음 적용됐으나 9.0.5 패치에서 의도치 않게 누락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야수 사냥꾼
야수의 회전베기는 이제 야수가 다른 대상에게 야수의 공격력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기존 75%)

사격 사냥꾼
-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또한 교묘한 사격은 이제 조준 사격 또는 속사의 투사체가 튕겨 공격력의 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기존 50%)

풍운 수도사
지난 20초 동안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로 공격한 적 개체 하나당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에는 15초 동안 개체 하나당 10%만큼 증가)
- 회전 학다리차기가 특화: 연계 일격의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분노의 주먹은 이제 부가 대상에게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50%)

악마 흑마법사 
주문 및 소환수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했습니다.

성약의 단


키리안
- 과거는 털어 버리기(펠라고스 영혼결속)가 의도와 달리 받는 마법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진흙주먹
- 신화 난이도에서 파쇄된 잔해 투사체의 이동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 신화 난이도에서 이제 파쇄된 잔해의 추락 위치가 좀 더 잘 보입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파괴적인 발구르기의 반경이 16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미터)
- 모든 난이도에서 결속의 사슬의 허용 범위가 14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미터)

돌 군단 장군
- 불안정한 돌껍질의 흡수 정신 집중 시간이 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초)
- 신화 난이도에서 사악한 작렬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사악한 열상의 공격력이 약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 령 보주의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 불안정한 령 주입의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6초)
- 불안정한 령 폭발의 반경이 4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5미터)
- 영혼오염 입상은 이제 받는 치유 효과를 최대 8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00%)
-돌폭풍 입상의 강제 이동 효과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
- 정신을 지배당해 던전 바깥으로 던져진 적은 이제 적 병력 요구량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핏빛 심연
- 굶주린 진드기가 탐식자 크릭시스의 방 지하에서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수를 운반하던 플레이어가 공중에서 사망할 경우 제랄리가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유랑하는 고대정령 탈것은 이제 내린 후에 도토리 자취를 남기지 않습니다.
- 츠지의 춤(아제라이트 특성)이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을 정확한 수치만큼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죽음의 기사
- 얼음 결계는 이제 다시 자유의 축복과 같은 주문을 시전하면 대상에게서 사라집니다.

신성 성기사
- 궁극의 희생(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을 특성으로 선택했을 경우, 이제 희생의 축복이 정상적으로 공격대창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