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46890


직업


죽음의 기사
- 얼음 결계는 이제 다시 자유의 축복과 같은 주문이 시전되면 대상에게서 사라집니다.

악마사냥꾼
- 불타는 낙인 시전 시 암흑 불꽃의 영혼(룬조각 능력)이 생명력을 회복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냥(나이트 페이 능력)의 지속 피해 효과가 탄력(특성)으로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풍운 수도사
- 폭풍과 대지와 불 정령은 이제 정상적으로 키퍼의 하늘탑(룬조각 능력)의 치명타 및 극대화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그 영향을 받습니다.
- 타격 연계(특성)는 이제 정상적으로 기 폭발(비취 점화 룬조각 능력)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 폭풍과 대지와 불 정령은 이제 기 폭발(비취 점화 룬조각 능력)을 시전합니다.
- 기 폭발(비취 점화 룬조각 능력)이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성 성기사
- 궁극의 희생(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을 특성으로 선택했을 경우, 이제 희생의 축복이 정상적으로 공격대창에 표시됩니다.

성약의 단


벤티르
- 일부 플레이어가 “헌 집 줄게 새집 다오” 퀘스트를 의도한 것보다 일찍 완료하여 “죄악의 몰락지” 대장정 장의 다른 퀘스트와 차질이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몬스터 및 NPC


- 엘리시안 요새의 제련일꾼 필로, 시초자의 권좌의 핏빛내장, 숲의 심장부의 제작의 대가 람다, 죄악의 몰락지의 가이 이어르모, 오리보스의 침략자 조대쉬까지 이제 모두 아이템 강화사 칭호를 사용하며, 자신의 역할을 좀 더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던전 및 공격대


사냥꾼 알티모르
- 사냥꾼의 결속이 이제 전투 기록에서 표시됩니다.

태양왕의 구원
- 불꽃 폭발의 대상이 이제 전투 기록에서 표시됩니다.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신화 난이도에서 단상 바깥으로 떨어진 플레이어가 아군을 무력화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편
- 아탈라이 어둠마법 사술사의 번개 방출이 의도치 않게 플레이어 소환수 및 수호자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티르너 사이드의 안개 : 트레도바
- 정신의 연결에 걸린 다른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간혹 그 짝이 되는 플레이어의 정신의 연결이 남아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자알로 전투
- 플레이어가 공격대 찾기 난이도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령 능력 : 사냥꾼
- 백발백중의 가방이 한정된 지속시간을 갖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