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마법사
- 서리 고리(특성)는 이제 항상 시전 위치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성약의 단


- 다른 성약의 단에 가입한 후 키리안 및 강령군주 성약의 단에 돌아온 플레이어의 경우, 성약의 단 대장정 첫 번째 장을 완료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기술자 자이목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에 따라 파괴의 문양의 공격력이 최대 20%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에 따라 메말리는 손길의 공격력이 최대 20%만큼 감소합니다.

태양왕의 구원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영혼 주입사, 추악한 사술사, 황량날개 암살자, 성가신 마귀, 돌갑옷 제압자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
- [주간 점검 후 적용]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은 이제 공격대 규모가 작을수록 적은 수의 병을 던집니다. 일반 난이도에서는 1~3개(기존 2~3개)를, 영웅 난이도에서는 2~4개(3~4개)를 던집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가 30인 미만일 경우, 령 그물은 이제 최대 20%만큼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가 10인일 경우, 나누는 고통은 이제 최대 20%만큼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가 30인 미만일 경우, 이제 창조된 현신과 구속된 망령의 기본 생명력이 감소합니다.

혈기의 의회
- 나지아의 익숙한 고난(벤티르 영혼결속)은 이제 의도치 않게 무도회의 열기가 가진 지속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진흙주먹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사슬 격돌의 공격력이 공격대 규모에 따라 정상적으로 보정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에 따라 사슬 격돌의 공격력이 최대 35%만큼 감소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에 따라 거대한 울음소리의 공격력이 최대 20%만큼 감소합니다.

돌 군단 장군
- [주간 점검 후 적용] 전반적인 공격력 보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공격대 찾기 및 일반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가 10인일 경우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하고, 30인일 경우 10%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전반적인 공격력 보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가 10인일 경우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하고, 30인일 경우 17%만큼 증가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거수의 생명력이 11.1%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척후병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내면 분쇄는 이제 10~30인 공격대 규모에 따라 1~3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지진 융기는 이제 10~30인 공격대 규모에 따라 4~10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지진 융기는 이제 10~30인 공격대 규모에 따라 3~5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사악한 열상의 공격력은 이제 플레이어의 수에 비례합니다.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에 따라 진홍의 밀사의 생명력이 최대 10%만큼 감소합니다.
- 점증의 시인성을 개선했습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
- 교만 속성의 이로운 효과가 구원의 영혼 상태인 사제에게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편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쐐기돌 타이머가 43분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1분)

학카르
- [주간 점검 후 적용] 학카르의 자손이 가지는 근접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피 폭발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무역업자 자이엑사
- [주간 점검 후 적용] 비전 번개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벤투낙스
- [주간 점검 후 적용] 어둠의 걸음이 가진 지속시간이 1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초)

냉기결속사 날토르
- [주간 점검 후 적용] 용사의 은혜가 가진 지속시간이 3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몰락하지 않은 자 자브
- [주간 점검 후 적용]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영원한 궁전 : 검은바다 거수
- 검은바다 거수를 빠르게 처치했을 경우 전장의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투 종료 후 검은물 해파리가 간혹 소환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쐐기돌 던전 및 공격대 우두머리에게서 획득하는 령이 증가했습니다.

- +7~9 레벨의 신화 쐐기돌을 완료하면 이제 2개의 희귀 령 아이템이 증정됩니다.

- +10 레벨 이상의 신화 쐐기돌을 완료하면 이제 3개의 희귀 령 아이템이 증정됩니다.

- 나스리아 성채의 처음 우두머리 8명은 이제 3개의 령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 돌 군단 장군과 대영주 데나트리우스는 이제 5개의 령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 온누리에 사랑을 아이템은 이제 적절한 아이템 레벨을 가집니다.

- 플레이어가 처음 40미터 범위 바깥으로 이동할 경우 최고천의 폭발물 강화 효과 투사체가 돌아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투사체 강화 효과는 이제 최대 100미터 떨어진 플레이어에게 돌아갑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주간 점검 후 적용] 들끓는 해안 전장에서 간혹 아제라이트 암석이 기존에 존재하던 아제라이트 암석 위에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아제라이트 암석을 채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6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초)

부정 죽음의 기사
- [주간 점검 후 적용] 괴저 일격은 이제 대상의 생명력의 최대 6%만큼 흡수합니다. (기존 4%)
- [주간 점검 후 적용]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악성 역병과 악성 폭발은 이제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사격 사냥꾼
- [주간 점검 후 적용]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신중한 조준은 이제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20%)

야수 사냥꾼
- [주간 점검 후 적용]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야수의 격노가 가지는 효과가 이제 2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마법사
- [주간 점검 후 적용] 감쇠된 마법(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은 이제 마법 지속 피해 효과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20%)

냉기 마법사
- [주간 점검 후 적용]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혹한의 쐐기(특성)는 이제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서리 광선(특성)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화염 마법사
- [주간 점검 후 적용] 염화술(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은 이제 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5초)

운무 수도사
- [주간 점검 후 적용] 번데기(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는 이제 기의 고치가 가지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4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25초)
- [주간 점검 후 적용]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마나 회복 속도가 20%만큼 증가했습니다.

신성 성기사
- [주간 점검 후 적용] 궁극의 희생(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으로 이전되는 피해는 이제 희생의 축복의 2 등급 강화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마나 회복 속도가 30%만큼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