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비전투 상태의 적을 회피하도록 만들어진 플레이어 주문의 자동 대상 지정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본 긴급 수정 사항에는 주문이 더 많은 적을 풀링하지 않도록 조정한 9.0.5. 패치 변경 사항의 개선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혈기 죽음의기사

(주간 점검 후 적용)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2 등급)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복수 악마사냥꾼

(주간 점검 후 적용) 복수 악마사냥꾼에게 파멸 및 복수 전문화용 악마의 수호 효과 두 가지 모두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간 점검 후 적용) 복수 악마사냥꾼에게 파멸 전문화용 조각난 영혼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간 점검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악마의 수호(1 등급)의 피해 감소 효과가 1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5%)


수호 드루이드

(주간 점검 후 적용) 곰 숙련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양조 수도사

(주간 점검 후 적용) 양조사의 균형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보호 성기사

(주간 점검 후 적용) 새로운 지속효과: 빛의 아이기스 –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흑마법사
악마의 마법진, 흑마법서: 지옥수호병(특성), 필멸의 고리(특성), 지옥불정령 소환은 이제 죽음의 기사의 심정지 오라 또는 착란으로 주문 시전을 방해받거나 영향을 받아도 매우 긴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방어 전사

(주간 점검 후 적용) 선봉대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아이템 및 보상


한 번에 소지할 수 있는 영혼 재의 한도가 삭제되었습니다.

퀘스트


티란데의 승천 시나리오의 마지막 단계 “어두운 밤에“ 퀘스트 진행 중 사망한 플레이어가 영혼으로 전환할 경우, 비정상적인 위치에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