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3580183/hotfixes-january-25-2021

업적

  • 강화 수준 실화냐와 베나리네 영구 강화는 이제 계정 귀속 업적입니다.

성약

  • 키리안
    • "게걸충은 모든 걸 엉망으로 만든다"의 관심 지점 표시기가 이제 지도상에서 더 확인하기 쉬워집니다.
  • 강령군주
    • 플레이어들이 "마지막 한마디" 퀘스트를 진행 중인 동안 문을 연 다음 심문관의 지하묘지에 들어갈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벤티르
    • "방어선 돌파" 퀘스트 중 테오타르의 분노 버프가 죽은 이후 때때로 지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NPC
  • 구두쇠 다르벨이 이제 평판 할인을 제대로 적용시켜 줍니다. 


나스리아 성채 (지역별 재시작 후)

  • 혈기의 의회
    • 연발 공포의 화살의 피해량이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가 작을수록 최대 20%까지만큼 감소합니다. 30인 공격대에서의 피해량은 동일합니다.
    • 정수 흡수의 피해량이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 규모가 작을수록 최대 20%까지만큼 감소합니다. 30인 공격대에서의 피해량은 동일합니다.
    • 암흑의 발표회의 지속 시간이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전에는 7초).

  • 진흙주먹
    • 거대한 울음소리의 피해량이 신화 난이도에서 10%만큼 감소합니다.
    • 사슬 격돌과 사슬 출혈의 피해량이 신화 난이도에서 35%만큼 감소합니다.

  • 돌 군단 장군
    • 돌 군단 거수의 생명력이 신화 난이도에서 10%만큼 감소합니다.
    • 돌 군단 거수의 걸신들린 탐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신화 난이도에서 6초만큼 증가합니다.
    • 돌 군단 척후병의 생명력이 신화 난이도에서 6%만큼 감소합니다.
    • 톱니 찢기와 돌주먹의 피해량이 신화 난이도에서 20%만큼 감소합니다.
    • 톱니날 휩쓸기, 톱니 찢기와 돌주먹의 사정 거리가 100미터로 증가합니다. (전에는 10 및 20미터)
      • 개발자의 한마디: 전반적인 난이도를 살짝 감소시키는 것에 더해 이 전투가 시도할 때마다 더 일관되게 느껴질 수 있도록 몇몇 변화를 적용시켰습니다. 즉 특정 기술들을 더 이상 회피할 수 없게 되지만, 다른 기술들과 합쳐진 그것들의 효과는 좀 더 대처하는 데 현실적인 수준이 될 것이며 기술이 발동되는 순서도 더 안정적일 것입니다.
    • 내면 분쇄의 사정 거리가 300미터로 증가합니다 (전엔 10미터).
    • 내면 분쇄가 신화 난이도에서 마법 효과를 해제한 플레이어에게 더 이상 심장 출혈 효과를 적용시키지 않습니다.
    • 장군 카알과 장군 그라샤알의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단계 변경 때마다 초기화됩니다.
    • 불안정한 돌껍질의 보호막 흡수량이 신화 난이도에서 20%만큼 감소합니다.




아이템

  • 불가해한 양자 장치 장신구가 이제 파티 상태와 무관하게 사정 거리 내에 있는 모든 우호적인 플레이어들을 유효한 지원 대상으로 인식합니다. 
  • 불가해한 양자 장치 장신구가 이제 사용자가 치유 전담인 경우에 한해 그 사용자 본인을 유효한 마나 회복 대상으로 인식합니다. 
  • 불가해한 양자 장치 장신구가 이제 이미 죽은 적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 나락에서 그늘사냥개 강화 갑옷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사냥: 그늘사냥개 이벤트를 완료하면 이 퀘스트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PvP (은빛수정 광산 제외 지역별 재시작 후)

  • 2v2 투기장에서 양 팀에 모두 탱커나 힐러가 있다면 감쇠가 20%부터 시작됩니다.
  • 이제 플레이어들이 죽음의 기사, 사냥꾼, 흑마법사의 펫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강령군주 기술) 살덩이창조를 이제 전장과 투기장의 시작 지역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습ㅂ니다.
  • 은빛수정 광산 전장의 광물 수레가 더 이상 어떤 주문이나 기술에도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드루이드
    • (나이트 페이 기술) 영혼 소집이 적 플레이어와 교전 중인 동안 더 이상 보름달과 야성의 광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성기사
    • 신성
      • (PvP 특성) 신의 은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증가하고 (전엔 25초) 이제 시전 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전엔 60%).
    • 보호, 징벌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적 플레이어와 교전 중인 동안 20%만큼 감소합니다.
  • 마법사
    • (도관) 쏟아지는 지옥불의 효과가 적 플레이어와 교전 중인 동안 33%만큼 감소합니다.
    • (전설 효과) 삼위일체의 수호물이 이제 적 플레이어와 교전 중인 동안 50% 효과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전엔 65%). 


퀘스트

  • "플레이어들이 얻어맞아 멍든 채로" 퀘스트를 하는 동안 지옥 돌진과 다른 유사한 이동 기술을 사용해도 수집가 마리사에게 영혼을 제대로 되돌려 줄 수 있습니다.

토르가스트

  • 다음 주문들은 이제 어떤 방법으로 중단되어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공포심, 자연의 선물, 귀청이 터질듯한 고함, 차원의 포효. 이전까지는 (마법 차단, 발차기, 들이치기 등) 직접 방해 받아야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됐습니다. 
  • 령 능력
    • 죽음의 기사
      • 룬 사냥꾼이 8개의 룬 강화 효과를 전부 획득한 이후에는 더 이상 잿빛 성물함으로부터 룬을 생성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