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91036



직업


* 악마사냥꾼

- 핏빛 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악마사냥꾼의 생기흡수를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악마사냥꾼이 마법 삼키기로 격노/고통을 얻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도사

풍운

- 폭풍과 대지와 불 정령은 이제 폭풍의 정령이 검투사의 메달과 같은 효과를 활성화했을 때, 정상적으로 군중 제어 효과를 벗어납니다.


* 도적

-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 능력)는 이제 표적 허수아비와 같은 대상에게 부여되었을 때, 짧은 지속시간 후에 사라지지 않습니다.

-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 능력)에 여러 차례 영향을 받은 대상이 사망했을 때, 충전 횟수를 돌려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암살

- 울려퍼지는 문책(키리안 능력) 소모 시 독살의 지속시간이 정상적으로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지배의 성소

- 지배의 성소 이동에 보탬이 되어줄 죽음의 관문을 추가하였습니다.


고통장이 라즈날

- 사냥꾼이 죽은 척하기를 사용할 경우, 다른 플레이어에게 어둠철 사슬의 시각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

- 울부짖는 화살과 검은 화살은 이제 투명 상태인 적에게 정상적으로 시전됩니다.

- 전투 중 저주받은 자의 옥좌에서 지배의 정점으로 통하는 차원문이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락벼림 거수의 폭력의 오라가 플레이어 소환수 및 수호자에게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투기장

- 로봇 전투장 내에서 전투 중인 일부 플레이어가 시작 지역의 악용 방지 광선에 충격받음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 이제 “새벽요새의 죄수” 퀘스트를 수행하지 않아도 지배의 사슬 대장정의 보이지 않는 손님 장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고문

- 병력 강화 : 지휘가 의도하지 않은 대상에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강화 효과는 이제 각 정예 생명체 주위에 있는 적에게만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