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죽
- 괴저일격: 치유흡수량 4%->6%로 증가
- 악성역병/역병폭발: 데미지가 플레이어 상대로 감소하지 않음

격냥
- 신중한 조준: 추가피해가 플레이어에게 20%->35%로 증가

야냥
- 야수의 격노: 효과가 플레이어 상대로 감소하지 않음

법사 공용
- 감쇠된 마법: 도트피해감소 20%->10%로 감소

냉법
- 혹한의 쐐기: 데미지가 플레이어 상대로 감소하지 않음
- 서리광선: 데미지가 플레이어 상대로 감소하지 않음

화법
- 염화술: 발화쿨감 5초->3초로 감소

운무
- 번데기: 기의고치 쿨감 25초->40초로 증가
- 플레이어와 전투시 마나회복량 20% 증가

신기
- 궁극의 희생: 희축 2단계 효과(받는피해감소)를 적용받지 않음
- 플레이어와 전투시 마나회복량 30%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