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3691036/hotfixes-july-20-2021

직업

마법사

  • 비전
    • (벤티르 능력) 고문의 거울로 얻은 번뜩임이 PvP에서 비전 마법 강화 특성을 찍었을 때 증폭의 효과를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제

  • 대규모 무효화가 다수의 대상을 해제할 때 해제의 순서는 이제 무작위입니다.


던전 및 레이드

  • 지배의 성소
    • 어떤 난이도에서든 실바나스를 쓰러뜨리면 가능한 모든 조각을 전부 보유하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는 지배의 조각 하나를 항상 얻게 됩니다.
    • 넬쥴의 잔재
      • 몰락한 왕의 고행 주위에 있는 진자가 다시 한 번 흔들립니다.

  • 쐐기
    • 다양한 유저 인터페이스 요소에서 쐐기 점수가 보여지는 방식에 작은 차이가 생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과 보상


  • 지배의 조각
    • 소탕의 손길이 대상에게 적용될 때 더 이상 시전자의 은신 유형 효과를 잘못 제거하지 않습니
      다.
  • 성소 강화를 통해 획득한 업적이 이제 지배의 성소의 우두머리들로부터 획득할 수 있는 령의 양에 영향을 줍니다.
  • 논문: 령을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활용하는 방안에 관한 연구가 이제 성약의 단 나락 습격 퀘스트와 코르시아의 일일 퀘스트, 희귀, 보물에 작동합니다.
    • 개발자 한마디: 논문류 아이템의 원래 목적은 나락을 제외한 네 지역으로 돌아갈 때나 저승석 논문에 관해서는 나락에 가게 될 때 보너스를 주려던 것이었습니다. 개발 당시 코르시아는 나락의 일부라는 컨셉이었기에 포함되지 않았었죠. 하지만 이런 점을 명확히 언급하지 않았고 코르시아에는 나락이 출처가 아닌 령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의 보너스 보너스 효과가 이곳에서도 작동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후에 있을 기록관의 전서 6단계에 얻을 수 있는 논문: 어둠땅의 무수히 많은 유물에 관하여는 기존 네 지역 평판을 빠르게 올리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보너스로서 해당 지역 진영에만 영향을 줍니다.

  • 신규 홈 추가 아이템 합금 왜곡의 인자와 도관 업그레이드 아이템 죽음결속 파편은 이제 한 캐릭터로 6단계 연구에 도달했으면 계정 내 모든 캐릭터로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 레샬라레 - 죽음의 속삭임은 이제 고유 아이템으로 분류됩니다.
  • 이탈한 열망자의 로브가 키리안 영혼결속 일일 퀘스트나 형상변환 유저 인터페이스에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나스레짐" 퀘스트에서 말가니스가 다른 플레이어들이 상대하는 적들에게 지시를 내리던 여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말가니스는 자기 일이나 잘 챙기라고 주의를 받았습니다.
  • "나스레짐" 퀘스트 전용 무덤이 추가되었습니다.
    • 개발자 한마디: 이를 통해 퀘스트 진행 중 한참 달려 와야 하는 일이 사라지고 말가니스가 흡족해 하는 장면에 나오는 타이밍 버그 일부가 완화될 것입니다.

나락

  • 야수소굴로 날아가던 중 큐를 수락한 플레이어들이 재접속하기 전까지 평정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토르가스트

  • 철화의 석실을 완료하면 이제 항상 령과 상당히 더 많아진 골드를 얻게 됩니다.
  • 철화의 석실 우두머리들이 더는 플레이어를 쓰러뜨린 이후 생명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