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wrathion-statue-now-available-in-blizzard-gear-store-335809


스태츄 팬 여러분, 새로운 스태츄가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검은 왕자를 직접 구매하여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래시온은 키가 14인치이고 AA 배터리 2개가 필요한 조명 효과가 있으며 가격은 $350입니다. 해당 상품은 2024년 8월에 출시됩니다. 래시온이 10.2 패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스태츄를를 받았다는 것은 꽤 의미가 큰 일입니다. 이것은 그가 11.0까지 중요한 역할을 맡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까요? 그렇다면 우리는 그의 오랜 앙숙인 고대 신을 상대하게 될까요?

.




래시온은 아제로스 세계에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타락하지 않은 검은용 중 하나입니다. 검은 왕자는 태어날 때부터 탄생한 것이 아니라, 티탄 유물의 힘과 붉은용군단 구성원들의 간섭을 결합한 비밀 실험의 결과로 탄생했습니다. 래시온은 부화한 이래로 자신의 용군단에서 타락을 제거하고 고대 신의 궁극적인 종말을 가져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래시온 조각상은 폴리스톤과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조각상에는 쓰러진 용의 갑옷 위에 서 있는 래시온의 발 아래 용암 속에 있는 빛의 특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동상은 유명한 블리자드 아티스트 Brian Fay가 디지털 방식으로 조각하고 Lewis Nolting이 그림을 그렸으며 Korey Regan, Ely Cannon 및 Dusty Nolting의 창의적인 방향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명세서:
높이 14" x 9" x 10"
순중량: 5.84파운드
총 중량: 12.32파운드
판지 크기: 15.25*13.25*22.625"
동상에는 AA 배터리 2개가 필요하지만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