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ry of the Vanguard - 심판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선봉대를 부여하여, 다음 응징의 방패 사용 시 자신과 첫 대상 사이에 메아리치는 빛의 호살을 남겨 적중당한 모든 적을 관통하여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Glory of the Vanguard - 심판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선봉대를 소모하면 신성한 힘 1개/3개를 얻습니다. 2점 특성.
Glory of the Vanguard - 선봉대를 소모하면 다음 정의의 방패 시전 시 주 대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다른 4명의 대상에게 빛을 굴절시켜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응징의 격노 중에는 응징의 방패가 항상 선봉대 효과를 받습니다.
복술 -
Stormstream Totem - 성난 해일 사용 시 10% 확률로 다음 치유의 토템을 Stormstream Totem로 대체합니다. Stormstream Totem은 치유량이 30% 높고, 아군 1명을 100%의 효율로 추가 치유하고 사용 시 부상당한 아군을 즉시 치유합니다.
Duplicate - 영겁의 숨결이 미래의 나를 소환해 20초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복제물은 분출, 강화주문, 살아있는 불꽃을 시전합니다.
Duplicate - 칠흑의 힘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면 복제물의 지속시간도 그 시간의 50%//100%만큼 연장됩니다. 2점 특성.
Duplicate - 복제물이 있는 동안 칠흑의 힘의 능력치 증가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사냥꾼.
야수, 사격 미완.
생존 -
Raptor Swipe - 랩터의 일격이 25%의 확률로 랩터의 회전베기를 발동시켜 최대 5명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Raptor Swipe - 협공동안 랩터의 회전베기 발동 확률이 50%//100%만큼 증가하고, 랩터의 일격과 랩터의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Raptor Swipe - 랩터의 회전베기가 펫을 날뛰게 하여 주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주인의 가속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여러 번 효과를 적용하면 중첩됩니다.
마법사.
비전 -
Touch of the Archmage - 비전의 여파가 축적하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1회 더 충전됩니다.
Touch of the Archmage - 비전 충전물이 비전 작렬, 비전 파동, 비전 탄막의 공격력을 15%//30%만큼 증가시킵니다. 2점 특성.
Touch of the Archmage - 비전의 여파가 만료되면 대상에게 맥동하는 룬을 남겨 6초 동안 주변 적에게 입힌 피해의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비저느이 여파의 첫 대상에게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화염 -
Fired Up - 발화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몰열 중첩을 소모하면 15% 확률로 열광 중첩을 얻어서, 발화가 끝날 때까지 화염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Fired Up - 열광 중첩을 얻으면 화염 작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5초만큼 감소합니다. 2점 특성.
Fired Up - 몰열 소모시 열광을 얻을 확률이 대폭 증가합니다. 추가로, 열광이 발화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냉기 -
Hand of Frost - 적을 산산조각내면 10% 확률로 냉기의 손으로 공격하여 냉기 피해를 입히고 얼어붙음 2중첩을 부여합니다.
Hand of Frost - 산산조각낸 얼어붙음 중첩 당 냉기의 손이 발동할 확률이 1%//2%만큼 증가하니다. 냉기의 손이 8초 동안 주문 공격력을 2%//4%만큼 증가시킵니다. 여러 번 중첩 시 효과가 중첩됩니다. 2점 특성.
Hand of Frost - 서리 광선이 지속시간 동안 냉기의 손 4개를 소환합니다. 추가로 서리 광선이 추가 중첩을 얻고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
Bring Me Another - 맥주를 마시면 20%의 확률로 빈통을 남겨, 다음 맥주통 휘두르기 시 대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Bring Me Another - 물리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빈통이 최대 2명//4명의 대상에게 연쇄되어 20%씩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2점 특성.
Bring Me Another - 정화주나 천신주를 마시면 아군 2명에게 회복의 맥주를 보내고, 빈통을 남깁니다.
회복의 맥주 - 8초 동안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운무 -
Spiritfont - 해오름차기와 생기충전이 일정 확률로 영혼샘을 활성화시켜, 다음 포용의 안개 시전 시 8초 동안 위안의 안개가 50%의 효율로 5명의 아군에게 시전합니다. 영혼샘의 위안의 안개로 대상의 생명력이 모두 회복되면, 남아있는 위안의 안개의 치유량이 다른 아군에게 이전됩니다.
Spiritfont -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10%//20%만큼, 포용의 안개의 치유량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영혼샘 활성화 시 5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호안주 - 전투 중 7초마다 호안주 효과르 얻어, 다음 질서의 무기 사용 시 치명타 및 극대화가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비전투 중에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호안주 -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호안주 -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같은 확률로 분노의 주먹이 피해를 입힐 때 각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신성 -
Beacon of the Savior - 전투 중, 30미터내 가장 생명력이 낮은 아군에게 구원자의 봉화를 시전하여, 지접 치유량의 30%만큼 대상을 치유합니다. 구원자의 봉화는 대상의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을 초과하여 치유하면 30미터내 다른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옮겨집니다.
Beacon of the Savior - 구원자의 봉화로 이전되는 치유량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Beacon of the Savior - 5초마다 또는 구원자의 봉화가 새로운 부상당한 아군에게 옮겨지면, 최대 15초 동안 n의 피해를 흡수하고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 -
Glory of the Vanguard - 심판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선봉대를 부여하여, 다음 응징의 방패 사용 시 자신과 첫 대상 사이에 메아리치는 빛의 호살을 남겨 적중당한 모든 적을 관통하여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Glory of the Vanguard - 심판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선봉대를 소모하면 신성한 힘 1개/3개를 얻습니다. 2점 특성.
Glory of the Vanguard - 선봉대를 소모하면 다음 정의의 방패 시전 시 주 대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다른 4명의 대상에게 빛을 굴절시켜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응징의 격노 중에는 응징의 방패가 항상 선봉대 효과를 받습니다.
징벌 -
Light Within - 전쟁의 기술이 다음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을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응징의 격노가 전쟁의 기술을 발동시킵니다.
Light Within - 응징의 격노가 최후의 섬고와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을 20%//40%만큼 증가시킵니다. 2점 특성.
Light Within - 응징의 격노 동안 심판의 칼날이 신성한 마력의 파도를 방출해 주 대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고, 경로 상 다른 모든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사제.
수양 -
Master the Darkness - 회개가 높은 확률로 신의 권능:보호막을 공허의 보호막으로 강화합니다.
공허의 보호막 - 20초 동안 3명의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여 피해를 흡수하게 합니다.
Master the Darkness - 암흑 공격력과 회개의 치유량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Master the Darkness - 공허의 보호막이 받은 피해의 50%를 적에게 반사합니다. 이 피해량은 속죄를 발동시킵니다.
신성 -
Benediction - 회복의 기원이 일정 확률로 다음 신속 치유를 축복으로 강화합니다. 축복은 신속 치유보다 30% 더 치유하고, 우주의 파장을 발동시킵니다.
Benediction - 우주의 파장의 치유량이 75%//15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Benediction - 천상의 찬가가 치유할 때마다 우주의 파장이 75% 효율로 발동합니다. 절정 중 신속 치유가 축복으로 강화됩니다.
암흑 -
Void Apparitions - 우상 효과 활성화 시 그림자 원혼이 생성됩니다.
Void Apparitions - 그림자 원혼이 15%//30% 확률로 대상에게 피해가 50% 증가한 공허의 화살을 발사하는 공허의 원혼을 생성합니다. 2점 특성.
Void Apparitions - 촉수 강타가 100% 확률로 우상 효과 중 하나를 활성화시킵니다.
도적.
잠행 미완.
암살 -
Implacable - 독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독살 효과가 만료되면 5초동안 기력 생성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독살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사용한 독살당 기력 생성량이 15%만큼,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Implacable - 자연 및 출혈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Implacable - 왕의 파멸 후 1.5초 동안 빠르게 대상을 5번 베어 물리 피해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각 공격은 무기에 발린 치명독을 부여하고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무법 -
Gravedigger - 미간 적중이 45% 확률로 대상에게 강화 효과를 2번 중첩합니다.
Gravedigger - 속결에 5점 이상의 연계 점수를 소모하면, 즉시 대상을 공격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점 특성.
Gravedigger - 속결이 소모한 연계 점수당 12%의 확률로 소매에 총알을 숨깁니다. 총알을 6발 숨겼으면 다음 미간 적중 사용 시 해당 총알을 발사하여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이때 피해량은 연계 점수 6점을 소모한 것과 같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주술사.
정기 미완.
고양 -
Storm Unleashed - 소모한 소용돌이치는 무기 당 2% 확률로 다음 낙뢰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합니다. 낙뢰의 무기 강화 효과가 여러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Storm Unleashed - 소용돌이치는 무기 소모 능력의 공격력이 8%//15%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주입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Storm Unleashed - 낙뢰가 지면을 파괴해, 2초 동안 2번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무기 강화 효과가 자동 공격 속도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복원 -
Stormstream Totem - 성난 해일 사용 시 10% 확률로 다음 치유의 토템을 Stormstream Totem로 대체합니다. Stormstream Totem은 치유량이 30% 높고, 아군 1명을 100%의 효율로 추가 치유하고 사용 시 부상당한 아군을 즉시 치유합니다.